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칼바람에서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지션은 포킹형 챔피언입니다. 빠른 성장률로 아이템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좁은 일자맵 특성상 포킹하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점은 포킹형 챔피언에게 더욱 힘을 실어주는데요. 적이 모여 있을수록 더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챔피언이 있습니다.
바로 브랜드인데요.
브랜드는 모든 스킬이 포킹형이며 높은 ap 계수로 강력한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특히 궁극기는 적이 모여 있으면 전이되는 스킬로 칼바람에 최적화 되어있는데요.
빠르게 ap 아이템을 올려 강력한 포킹 스킬로 적들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룬은 다음과 같습니다
칼바람에서는 잦은 교전으로 스택을 쌓기 쉬운 어둠의 수확을 선택해줍니다.
또한 칼바람에서 정말 빛을 볼 수 있는 궁극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브랜드는 회피기 스킬이 없기 때문에 기동력을 통해 무빙으로 적 스킬들을 피해야 합니다.
기동력을 위해 기민함을 들어 이동속도 능력치를 높여줍시다.
또한 스킬을 자주 사용하기 위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선택합니다.
브랜드는 모든 스킬이 포킹형입니다.
따라서 마나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대천사를 올려줍니다.
첫 시작 아이템으로 여신의 눈물을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나가 많으면 후반에 원할한 포킹이 가능하니 꼭 올려주세요.
브랜드는 모든 스킬에 ap 계수가 붙어있어 주문력을 높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라바돈은 주문력의 40% 올려주어 극딜 ap 챔피언에게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브랜드는 스킬 의존도가 높은 만큼 라바돈을 빠르게 올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의 궁극기와 w, 강회된 e 스킬이 여려명을 타겟팅 하는 스킬입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리안드리 효과를 받기 쉽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패시브 지속 딜과 리안드리 효과까지 더해져 적들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