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너구리 : 게임, IT 정보 및 다양한 지식 공유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메이플에는 여러 보스들이 존재합니다. RPG 게임 특성상 사냥 뿐만 아니라 힘을 합쳐 보스를 클리어하기 위해 육성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몇몇 보스들은 입장을 하기 위해 클리어 해야 하는 선행퀘스트가 존재합니다. 매그너스도 마찬가지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그너스 선행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지매그너스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서 헬리시움에 도달해야 합니다. 헬리시움도 조건 없이 열리는 맵이 아니라 선행퀘스트가 존재하는데요. 먼저 헬리시움 퀘스트를 클리어 한 뒤에 매그너스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 여섯갈래길 위쪽 줄기에 디멘션 게이트가 있습니다. 이 게이트를 통해 그란디스 월드 판테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판테온 마을에서 오른쪽에 벨더라는 npc에게 '판테온으로'라는 퀘스트를 수락하고 진행해줍니다. 내용은 즉슨 헬리시움 탈환 본부에 도움을 달라는 이야기입니다. 맵 오른쪽 위 포털을 타줍니다.

 

 

 

 

 

 

포탈을 타고 이동하면 맵 왼쪽편에 티로라는 npc가 있습니다. 티로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병사들을 지켜 달라는 추가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수락하면 전장 맵으로 이동합니다. 수락하기를 클릭하세요

 

 

 

 

 

 

전장맵에서 사진과 같이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몬스터들을 모두 잡고 오른쪽 포탈을 타줍니다.

 

 

 

 

 

그러면 헬리시움 탈환 본부에 도착해있습니다. 매그너스 격파를 위해서는 헬리시움 퀘스트를 여기까지만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이제 왼쪽편에 퀘스트 전구창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매그너스 모의 전투"라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해당 퀘스트를 수락해줍니다. 그리고 아까 중앙 막사로 들어갑니다.

 

 

 

 

 

막사안에는 이데아가 있는데 매그너스 모의 전투 퀘스트를 완료해줍니다. 이데아 오른쪽으로 포탈이 있는데요! 해당 포탈을 통해 매그너스 보스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포탈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매그너스 입장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그너스 격파는 5차 전직에 필요함으로 미리 깨놓는 것이 좋습니다. 헬리시움 탈환 본부가 기본적으로 입장할 수 있는 맵이 아니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잘 숙지하셔서 즐겁게 메이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