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너구리 : 게임, IT 정보 및 다양한 지식 공유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소멸의 여로 일일 퀘스트 중 억제제를 전달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다른 퀘스트들은 조건들을 만족시키고 마을에 있는 로나에게서 완료를 할 수 있지만 억제제 전달 임무는 조건을 만족해도 제나를 찾아가 완료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나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소멸의 여로를 나누는 큰 세지역

 

소멸의 여로는 크게 망각의 호스, 소멸의 화염 지대, 안식의 동굴 세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억제제 퀘스트는 각 지역마다 하나씩 세게로 나뉘어져 있죠.

 

 

지역의 이름을 따서 우리는 일일퀘스트 임무로 망각 억제제, 소멸 억제제, 안식 억제제 전달 퀘스트를 랜덤으로 부여 받습니다. 지역마다 제나가 한명씩 위치해 있는데요. 억제제 전달은 해당 지역의 제나에게 전달을 해주어야 합니다.

 

 


2. 망각 억제제 전달, 망각의 호수 제나 위치

 

망각의 호수에 제나는 "풍화된 분노와 슬픔의 땅"에 있습니다. 

 

망각 억제제 일일 퀘스트를 받을 경우에만 생성되며 지금 제가 서있는 위치에 제나가 등장합니다. 

 

 

 

 

3. 소멸 억제제 전달, 소멸의 화염지대 제나 위치

 

소멸의 화염지대에서 제나는 "화염의 영토"에 있습니다. 

 

역시나 소멸 억제제 퀘스트를 받을 경우에만 제나가 등장하며 지금 제가 서 있는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4. 안식 억제제 전달, 안식의 동굴 제나 위치

 

안식의 동굴에서 제나는 "동굴 아래쪽"에 있습니다.

 

 

안식 억제제 퀘스트를 받을 경우에만 생성되며 맵에서 제가 서있는 위치에 등장하게 됩니다. 재료를 모든후 제나에게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점점 일퀘의 노예가 된듯 하네요. 모두 열심히 해서 스펙을 올려봅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