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이피아를 만나기 위해 사자왕 성 길뚫기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어서 이피아가 주는 퀘스트와 최종적으로 고귀한 이피아 반지를 얻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이전 포스팅 : 사자왕 성 길뚫기 퀘스트
이 포스팅은 사자왕 길뚫기 퀘스트를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 이피아의 부탁 들어주기
이피아를 찾아가면 반레온을 만나 자신을 기억하는지 물어봐달랍니다. 이피아는 죽기 전 반레온의 아내였다고 하네요.
반레온을 찾아갑니다. (이피아 있던 맵 바로 오른쪽 포탈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반 레온은 그녀를 기억하지만 이미 유령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피아와 만났다는 플레이어 말을 믿지 못하는 군요. 다시 이피아를 찾아갑니다.
이피아는 그녀의 존재를 반 레온에게 알리기 위해 추억을 상기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추억의 물건이 장미 정원에 있다고 하네요. 그레이 벌쳐를 퇴치하고 장미 정원 열쇠를 찾아와달라고 합니다.
그레이 벌쳐는 '낮은 성벽3'에 있습니다. 금방 열쇠가 나오더군요. 다시 이피아를 찾아갑니다.
이피아는 장미 정원에서 찾은 플라워 북을 반 레온에게 전달해 달라고 합니다. 반 레온을 찾아갑시다.
하지만 이피아는 오래전에 죽었다며 유령이 된 그녀의 존재를 부정합니다. 아직도 이피아를 가슴 속 깊이 기억하나 봅니다.
이피아는 왜 반 레온이 변했는지 루덴에게 물어보라고 합니다. 루덴은 반 검은마법사 세력때문에 사자왕의 성이 함락되었다고 말해주죠. 증거로 캐슬 골렘을 잡아 동맹의 증표를 얻으라고 합니다.
캐슬 골렘은 '높은 성벽2'에 있습니다. 잡아주고 퀘스트 완료후 다시 이피아에게 돌아갑니다.
이피아는 이야기를 듣고 반 레온 그를 직접 찾아간다고 합니다. (퀘스트 수락시 자동으로 이벤트 맵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이피아를 보호하면 됩니다 (주변에서 계속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이피아와 반 레온이 한자리에 있습니다. 하지만 반 레온은 그녀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좌절한 채 돌아가는 이피아와 플레이어.
이피아는 마지막 부탁으로 장미 정원에 가서 세실리아에게 말을 걸어 달라고 합니다. 장미 정원은 다섯번째 탑루 오른쪽 포탈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세실리아 장미 정원 퀘스트
세실리아를 찾아가니 이피아 장신구 세개를 가져와 자격 증명을 하랍니다. 저 장신구들은 거래소에서 20만 메소 안팎에 거래되니 구매해줍시다. (진행하는데 매우 귀찮습니다)
가져오면 그때부터 세실리아가 장미 정원 퀘스트를 줍니다. 장미 5개를 가져오라고 하네요.
정원사 구역 오른쪽 포탈로 들어가면 버려진 정원 맵이 나옵니다. 이곳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씨앗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씨앗을 가지고 사진 가운데 위쪽 화분 근처로 간 뒤 클릭하면 꽃이 피어오르면서 장미가 드랍됩니다. 5개를 구한 뒤 다시 세실리아에게 가줍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젠 아이의 영혼을 해방해달라고 하네요. 버려진 정원 오른쪽 포탈로 영혼이 묶인 곳으로 가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잡아주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열쇠를 가지고 아이 근처로 가면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드랍되는 아이템을 가지고 다시 세실리아에게 가줍니다.
이번엔 킹 케슬 골램을 잡아달랍니다. 킹 케슬 골램은 장미 정원 맵에서 일정 이상의 몬스터를 잡으면 자동으로 등장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요놈인데 잡아주고 가면 세실리아 장미 정원 퀘스트를 모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장미정원 일일퀘스트를 통해 이피아의 장신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사자왕의 성 일퀘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죠. (일일 퀘스트 해야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이제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으로 가볼까요?
4.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어보자
이제 다른 퀘스트는 없습니다. 이피아를 찾아갑시다. 찾아가기 전 준비물은 이피아의 장신구 10개! (종류는 상관 없습니다)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시점부터 제한 없이 이피아 장신구 10개만 있으면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