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너구리 : 게임, IT 정보 및 다양한 지식 공유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최근 유니온 8000 달성하면서 여러모로 활용할 방법을 바쁘게 찾고있네요. 유니온 레벨을 올리다보면 여러가지 혜텍이 있지만 메소를 아낄 있고 좋은 효과들을 받을 있는 것은 유니온 상점입니다. 오늘은 유니온 코인 상점에 무엇이 있는지 무엇을 구매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니온 코인이란? 기본 시스템을 알아보자

 

 

유니온 시스템에서 받을 있는 대표적인 혜택은 블록과 공격대원 유니온 효과를 통한 데미지 증가와 두번째로는 유니온 코인입니다. 유니온 레벨이 높을수록, 유니온 전투력인 높을수록 많은 유니온 코인을 받을 있는데요. 이런 유니온 코인은 유니온 상점을 통해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구매할 있습니다.

 

유니온 코인 수급 방법과 전투력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포스팅해놨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봐주세요.

 

 

메이플 유니온 코인 수급, 받는법 완벽 공략,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메이플 유니온 8000을 달성한지 이틀정도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유니온 8000만 달성하면 최고가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지금은 덤덤하네요. 아마 유니온 시스템이 열

alvine.tistory.com

 

 

메이플 유니온 스타포스 작으로 전투력 올리기 및 코인 수급 완벽 공략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최근 유니온 8000을 달성하여 그랜드 마스터 등급으로 올리고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보통 고인물 분들은 유니온 8000을 달성하는데 1달-3달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메이플

alvine.tistory.com

 

 유니온 상점 : 쿠폰 종류

 

 

유니온 코인 상점은 주요 마을에서 있는 유니온 NPC 메이플 유니온 코인샵 NPC 클릭하여 이용할 있습니다.

 

 

유니온 코인 상점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쿠폰부터 아이템 강화에 이용되는 것들까지 다양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니온 상점에서 구매할 있는 쿠폰들입니다. 힘, 경험, 행운, 부 총 4가지 종류 구성되어 있는데요. 쿠폰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니온의 / 30 증가 1단계 : 10, 2단계 : 20, 3단계 : 30
유니온의 경험 경험치 획득량 100% 증가 1단계 : 10, 2단계 : 20, 3단계 : 30
유니온의 행운 아이템 획득량 50% 증가 1단계 : 10, 2단계 : 20, 3단계 : 30
유니온의 메소 획득량 50% 증가 1단계 : 10, 2단계 : 20, 3단계 : 30

 

사냥하실때 많이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행운 쿠폰은 아케인 지역에서 사냥할 때 메소를 좀 더 모을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아이템 강화류

 

 

아이템 강화 종류에는 필수적인 것들이 모두 있습니다. 실패한 강화 횟수를 살릴 있는 순백의 주문서와 잠재와 관련된 에픽 잠재 능력 부여 주문서 100% ( 경매장에서 파는 일반 에픽 잠재보다 확률이 2 높습니다 ) 금빛 각인의 인장, 카르마 장인의 큐브,에디셔널 잠재 능력 부여 주문서 100% 있습니다. 또한 추옵 관련해서 이번년도 패치를 통해 다양한 환불 종류들을 구매할 있습니다.

 

/저자본이나 중자본 분들도 유니온 상점을 통해 본인이 착용한 장비들을 강화시킬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니온 메소 박스도 있는데 사시는 것은 절대 비추드립니다. 유튜버가 실험을 통해 메소 박스를 여러 개 까봤는데 가성비가 매우 안좋습니다. 혹여나 /저자본 분들이나 초보자 분들이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유니온 코인은 다양한 아이템을 있는 만큼 메소와 같은 값어치를 지니고 있으므로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버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유니온 코인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두었습니다.

 

 

메이플 유니온 돈버는 법 완벽 공략, 모든 방법을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메이플의 핵심 컨텐츠라고 말할 수 있는 유니온 시스템은 시작된지 오래 되었는데요. 대부분의 메이플 고인물 분들은 목표로 하는 유니온 8000점을 달성하고 나서 많은

alvine.tistory.com

 

 

 성장의 비약 및 기타

 

 

성장의 비약은 레벨업과 관련있는 비약입니다. 비약은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과 다르게 해당 레벨의 경험치 50% 높여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경험치가 오른뒤에 경험치 획득량 2 효과가 30분간 지속됩니다. 하급,중급,상급별로 적용 가능한 레벨 구간이 다릅니다.

 

하급 유니온 성장의 비약 100-129
중급 유니온 성장의 비약 130-159
상급 유니온 성장의 비약 160-179

 

유니온 코인이 정말 여유 있어 부캐릭터 육성을 빨리하고 싶은 분들이 아니시라면 왠만하면 하급,중급을 구매하시는 것은 비추천드립니다. 성장의 비약은 상급이 가장 효과적인 같습니다. 보통 177레벨 51%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유니온 부캐릭터 육성 참고해주세요.

 

 

 

기타 아이템들은 유니온 프리셋 쿠폰, 아케인 카탈리스트가 있습니다. 유니온 프리셋 쿠폰은 유니온 블록 효과 저장 슬롯을 늘리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아케인 카탈리스트는 캐릭터에 장착된 아케인 심볼을 다른 캐릭터로 옮기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본캐릭터를 다른 직업군으로 변경할 사용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