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너구리 : 게임, IT 정보 및 다양한 지식 공유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매생을 살고 있는 엘빈입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피버타임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많이 강화하십니다. 아이템을 강화하는 방법은 많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주문서 작이죠. 매주 일요일만 되면 주문의 흔적값이 소폭 오르는 현상을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그냥 경매장에서 사는것이 일상이지만 무자본 분들은 그 비용도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주문의 흔적 수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매장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경매장에서 주문의 흔적을 구매하시는 방법입니다. 매물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9000개 구매시 약 2000만원 넘게 들어 무자본 분들께 부담이 되실 것입니다. 왠만하시면 일요일까지 아래 방법을 통해 열심히 모으시다가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엘리트 몬스터 및 보스에서

주문의 흔적은 사냥하면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몬스터 뿐만 아니라 엘리트 몬스터나 보스에서도 쉽게 드랍합니다. 물론 양은 적지만 오랫동안 진행하는 사냥 특성상 금방 모일겁니다. 드랍율이 어느정도 되신다면 스킬 몇번 쓰실떄마다 드랍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이플 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일보스만 돌아도 주문의 흔적을 어느정도 모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 쉬운 보스도 상관 없으니 꾸준히 도랑주세요.

 

몬스터 컬렉션 상자

몬스터 컬렉션 상자를 통해서 주문의 흔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컬렉션 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꼭 150개까지는 모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컬렉션은 모을때는 귀찮지만 장기적으로 주문의 흔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좋은 아이템들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접속할떄마다 탐험만 시켜놓으면 되니 이후에 따로 힘쓸일이 없습니다.

 

 

몬스터 라이프 상점

몬스터 라이프를 통해서 주문의 흔적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방법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몬스터라이프는 아이템을 얻기위해 수행하는 컨텐츠가 아닌 스공을 높이기 위한 부가 효과를 위한 컨텐츠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릉도장 상점

무릉도장에서도 주문의 흔적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단 무릉도장 샵은 주문의 흔적보다 더 좋은 템들이 많기 떄문에 여유 있으신 분들만 구매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십자코인(크로스 헌터) 상점

십자코인이 주문의 흔적 수급하는데 꽤 좋은 방법입니다. 보스를 잡으시면 자연스럽게 코인들이 모일텐데 주문의 흔적을 제외하면 딱히 구매할 템들이 없습니다. 남는 코인으로 모두 주문의 흔적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르스 상점

무/저자본 분들은 아마 매일마다 우르스를 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문의 흔적이 부족하시다면 우르스 상점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재료 또한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크리티아스 상점

크리티아스 상점을 통해서 줌누의 흔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가성비가 매우 안좋은 편입니다. 정말 여유 있으신 분들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파티퀘스트

저는 잘 안하지만 아마 파티퀘스트를 많이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파티퀘스트 포인트를 통해 주문의 흔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 매물중 가성비가 보통이라 여유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