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너구리 : 게임, IT 정보 및 다양한 지식 공유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엘빈입니다. 메이플에서 최근에 핑크빈 육성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그 보상이 무자본 고자본 모두 기다려온 핑아일체 보상입니다. 칭호임에도 불구하고 올스탯과 보스공격력을 올려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핑크빈을 키우면서 스텝별로 퀘스트를 꺠야하는데 그 중 거의 마지막 부분에 있는것이 노말 핑크빈을 잡는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핑크빈을 잡기 위한 성행퀘스트인 신전 길뚫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억의 길



먼저 레벨 140을 달성하면 시간의 신전으로부터 전구 퀘스트가 도착합니다. 내용은 즉슨 신전의 길을 뚫는 것이죠. 시간의 신전 신관을 찾아가면 추억의 사제 200마리를 잡아달라는 첫 퀘스트가 나옵니다. 이때부터 한 맵당 200마리씩 반복해서 잡아야 하는 지루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첫번쨰 추억의 사제를 모두 잡으면 다음 퀘스트로 추억의 신관 200마리를 잡으라고 합니다. 추억의 신관은 추억의 사제 다음 맵에 있습니다. 다시 잡으러 갑시다.





추억의 신관 200마리를 모두 잡으며 그 다음은 추억의 수호병입니다. 추억의 수호병은 위 그림처럼 생긴 모스터인데 또 200마리를 잡아주고 돌아갑시다.




음은 추억의 수호대장입니다. 추억의 수호대장은 추억의 수호병 다음맵에 있습니다. 200마리를 쓰러트리고 다시 신관을 찾아갑니다.





자 수호대장까지 잡으면 추억의 길의 마지막 퀘스트가 나옵니다. 바로 추억의 길 마지막 맵에서 도도를 잡는것이죠. 도도는 맨 위 그림처럼 생겼는데 추억의 길 5 가장 상단 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도는 리젠 시간이 쿨타임으로 있기 때문에 없으면 서버를 옮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억의 길을 모두 뚫으면 관조자를 찾아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해야하는 것을 물어봅니다. 그러면 추억을 찾으러 떠나가라고 하죠. 추억이란 자신의 직업에서 1차 전직을 했던 사람을 찾아가면 됩니다. 핑크빈의 경우 전사이기에 주먹펴고 일어서를 찾아갔습니다. 



1차전직관을 찾아간 후 다시 관조자를 찾아가면 추억의 길 퀘스트가 모두 마무리되면서 다음 후회의 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후회의 길




후회의 길도 추억의 길과 마찬가지로 반복되는 몬스터 잡기 퀘스트입니다. 첫번쨰 퀘스트는 후회의 사제를 200마리 잡는것입니다. 후회의 길1에 위치해 있고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다음은 후회의 신관입니다. 후회의 길 2에 위치해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생긴 녀석을 200마리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은 후회의 수호병과 수호대장입니다. 아까 추억의 수호병, 수호대장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각각 후회의길 3,4에 위치해 있으며 각 200마리씩 자방주시면 됩니다.





후회의 길 마지막 퀘스트는 릴리노스를 잡는것입니다. 릴리노스는 후회의 길 5 최상단 맵에 존재합니다. 역시나 리젠에 쿨타임이 있는 몬스터이기 떄문에 없다면 서버를 옮기셔야 합니다.




마지막 몬스터까지 잡고나면 신관은 마법제련술사를 찾아가라고 합니다. 제련술사는 후회의 쉼터에 있습니다. 




제련술사를 찾아가면 100만 메소를 주고 이런 음료수 형태의 아이템을 주는데 이 음료수를 마시면 사망하게 됩니다. 당황하시면 안됩니다. 사망하는 것이 퀘스트 완료 조건이기 떄문입니다. 퀘스트가 마무리 되면 다음 망각의 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망각의 길



지겹군요. 역시나 같은 패턴입니다. 첫번쨰 망각의 길 퀘스트로 망각의 사제 200마리를 잡는 것입니다. 망각의 길 1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과 같은 패턴으로 망각의 신관 - 망각의 수호병 - 망각의 수호대장 순으로 각 200마리씩 잡아줍니다. 그러면 길이 순서대로 뚫리게 되는 것이죠.




마지막 퀘스트는 저렇게 소처럼 생긴 몬스터를 잡는 것입니다. 망각의 길 5 최상단 맵에 존재하며 리젠에 쿨타임이 있는 몬스터이기 떄문에 없으면 역시 서버를 옮기셔야 합니다.




라이카까지 잡으면 모든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핑크빈을 잡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단 160레벨부터 시간의 신전 깊숙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 때까지 열심히 랩업을 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핑크빈 선행 퀘스트인 신전 길뚫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 보시고 빠르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