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너구리 : 게임, IT 정보 및 다양한 지식 공유드립니다.

오늘도 유니온 키우기에 바쁩니다!! 항상 부캐 직업군들을 육성하실때 고려하셔야 할 점은 링크와 유니온 효과인데요. 본캐릭으로는 정말 안좋은 평가를 많이 받지만 유니온,링크 효과 만큼은 최고로 인정받는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데몬어벤져입니다. 데미지 증가와 보스 공격력까지 메이플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군침 흘릴만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육성하는데에도 가성비, 스킬 구성 모두 최고로 소문나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몬 어벤져 200 렙까지 육성한 유니온 템셋팅을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 유니온/링크 상황

200렙 달성시 최종 스공은 이렇습니다. 스샷에 찍힐때에는 모든 링크에서 해제한 상태입니다. 데몬어벤져는 나중에 혹시나 보스를 돌 수 있다는 가능성을 두어 가성비 템셋이 아닌 적당하게 잠재 및 추옵을 구성하였습니다. 

 

 

유니온은 육성 당시 6000정도였으며 크확, 크뎀, 방무등을 골고루 점령 효과로 적용 받았습니다. 또한 육성할때에는 데몬 어벤져에 유용한 각 직업의 모든 링크를 적용받은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데몬어벤져 1-200 육성 템셋팅 공개

실버 블라썸 링입니다. 이 부위의 잠재 가성비가 제일 좋아 보통은 9%급 이상으로 맞추지만 나중에 좀 더 좋은 템으로 맞춰주려고 대략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작은 70%로 진행하였습니다.

 

 

이피아의 반지는 스타포스 채우는 용도로 많이 활용됩니다. 70작으로 스타포스 8성까지 채워주었습니다. 

 

 

이피아의 목걸이입니다. 이피아의 반지와 비슷하게 스타포스 채우는 용도로 많이 활용되지만 다른 점이 있다면 잠재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p 잠재옵을 아무거나 띄어 사용하였습니다.

 

 

데스페라도입니다. 본캐릭으로 평가가 안좋아 매물이 쌀줄 알았는데 다들 부캐로 많이 육성하시다 보니 가격이 은근 비싸더군요. 가장 좋은 추옵은 착용 레벨 감소와 추가 공격력 및 마력이 붙은 것입니다. 운좋게 괜찮은 매물을 구매하여 잠재는 토드를 통해 해결하였습니다.

 

 

좀 오래전에 데몬 어벤져 생성 당시에 받았던 것인데 그냥 저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보스를 돈다면 바꿔줄 예정입니다.

 

 

카루타 모자입니다. 카루타 방어구는 hp 추옵 2000 이상급으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2-3추가 2000에서 3000사이로 되는데 데몬어벤져 카루타 방어구 시세가 매우 저렴합니다. 왠만하면 좋은걸로 구매하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다른 부위들을 대충 맞춰서 방어구 잠재는 모두 12% 이상급으로 구성하였습니다. 12%급 토드템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응축한 힘의 결정석입니다. 추옵 1000 이상급으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원킬컷이 잘 안나신다면 수상한 큐브를 통해 돌려주시면 됩니다. (잠재 감정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아쿠아틱 레터 눈장식입니다. 응축과 마찬가지로 추옵 1000 이상에 원킬컷에 따라 잠재를 수상한 큐브를 통해 띄어주시면 됩니다.

 

 

카루타 상의입니다. 3줄은 아니지만 그냥저냥 가성비 좋은 토드템을 구매하여 완성시켜주었습니다. 

 

 

카루타 하의입니다. 마찬가지로 2000급 이상에 12% 토드를 통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팁을 주자면 가끔씩 hp가 주스탯인 직업이 있다는 것을 잊고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올려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이 아이템이죠! 여러분도 그런 매물들을 한번씩 노려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신발은 120-140제 중에서 가성비 좋은 템으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왠만하면 추옵 1500급 이상으로 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킬컷이 어느정도 나신다면 잠재를 꼭 달아줄 필요는 없습니다.

 

 

귀걸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가성비가 안좋아서 10렙때 강화한 걸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데아시두스 이어링 1500급 이상으로 사용해줍니다. 잠재는 유니온으로만 키우실 분들은 생각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잠재 감정 비용이 비쌉니다)

 

 

 

실버 블라썸 링과 더불어 잠재 가성비가 좋은 어깨장식입니다. 보통 유니온 직업이라면 9%급 이상으로 구매해주지만 hp% 매물은 저렴하게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아 12%로 구매해주었습니다.

 

 

 

장갑은 신발과 마찬가지로 추옵 1500급 이상의 120-140제 사이 매물을 검색하여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잠재 또한 유니온과 링크 상황에 따라 달아주실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조무기는 무기와 더불어 스공에 영향을 많이 주기 때문에 왠만하면 공/마 6%급 이상으로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남는 에픽잠재가 있어서 수상한 큐브를 통해 띄어주었습니다.

 

 

 

망토는 반레온, 펜살리르, 분노한 자툼의 망토 셋중에 하나를 사용하는데 추옵 2000급 이상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분노한 자툼의 망토로 템을 구성시에는 펜살리르 잠재 매물중 hp는 싸게 올라와 있으므로 토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데몬어벤져 유니온 난이도

사냥 

데몬어벤져는 유니온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육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업 이해도가 높지 않아도 손쉽게 육성하실 수 있으며 모든 부분에서 쉽고 효과 또한 뛰어난 편입니다. 사냥 또한 원킬컷 요구 스공이 낮으며 템이 매우 저렴하고 단순한 스킬 사용으로 쉽습니다.

 

 

피로도 ★

3차 전직 이후로부터 같은 스킬만으로 200까지 계속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몸이 자동으로 적응되실 겁니다. 스킬도 버프 외에 점프와 주력 스킬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화보시면서 육성해도 무리없는 직업군입니다.

 

 

템셋팅 ★

hp를 주스탯으로 사용하는 직업군은 데몬어벤져가 유일합니다. 그만큼 수요는 적은데 공급은 매우 넘칩니다. 경매장에서 왠만한 템들보다 훨씬 저렴하게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템을 구성하는 시간,비용 모두 압도적으로 적습니다.

 

 

효율 

데몬어벤져는 링크와 유니온 모두 메이플을 하시는데에 최고의 효과입니다. 보스 공격력과 데미지 효과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가장 먼저 키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